햄프씨드 먹는 방법


햄프씨드의 특징

햄프씨드는 대마씨를 도정한 알맹이,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.
HEMP SEEDS에는 감마리놀렌산(GLA), 오메가3,6,9, 아미노산 18종, 필수아미노산 9종, 식이섬유,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.

햄프씨드 100g에 함유된 아르기닌은 3.1g으로 감자 0.1g, 쌀 0.62g, 계란 흰자 0.68g에 비교 됩니다.
식물성 단백질은 29.5g(강남콩 10g, 두부 7.6g, 귀리 11.4g), 불포화지방산(오메가3,6,9)으로 인기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.

헴프씨드 먹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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햄프씨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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햄프씨드 먹는 방법

식감이 부드러워서 원물 그대로 먹어도 됩니다.
원물 섭취시 1스푼(8g)을 1 ~ 3회 정도 섭취하는것을 권합니다
토마토 주스, 딸기, 바나나 주스와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.
물이나 우유등과 믹서기에 갈아서 드셔도 좋습니다.
밥이나 샐러드, 요거트, 죽 등에 원물 그대로 첨가하여 드셔도 좋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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